대학회계직원 신분증 (재)발급 안내 | |
작성자 | 김유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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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회계직원 신분증 (재)발급 관련해서 단가인상으로 수정하여 공지합니다.
※ 신분증 분실(훼손)의 경우 시 ○ 개인작성 1. 신분증 발급·재발급 신청서(실물 신분증만 신청, 모바일 신청불가) 2. 분실각서(분실의 경우 작성) 3. 사진화일(최근3개월이내촬영) ※ 34 규격 준수(픽셀 354472 권고), 용량 5KB~150KB ○ 서무담당자 첨부된 공문양식을 작성하여 신분증 발급 신청서 및 분실각서의 PDF화일(분실의 경우), 사진화일을 첨부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신부서 총무과 ※ 신분증 재발급 신청 시 발급비용을 아래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발급비용 13,990원(2023년 단가 /2022.12.21. 결정) ○ 입금계좌농협 301-0110-8498-71(충북대학교) ○ 발급비용대상자 신분증 재발급자 ※ 신분증 재발급에 2~3주 소요되므로, 재발급 신분증 수령 전 2~3주간 출입관련 신분증이 필요할 경우 캡스상황실에서 임시출입카드 발급하여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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