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CBNU뉴스

홈 뉴스센터 CBNU뉴스
조회수 : 290 작성일 : 2021.10.14
개교 70주년 기념 CBNU굿즈 학생 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세보기
개교 70주년 기념 CBNU굿즈 학생 공모전 시상식 개최
카테고리 행사
작성자 대외협력부
개교 70주년 기념 CBNU굿즈 학생 공모전 시상식 개최의 사진 1

개교 70주년을 맞아 우리 대학의 캐릭터인 ‘우왕이’와 대학 UI를 활용한 CBNU 굿즈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10월 1일(금) 오후 4시 대학본부 5층 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 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티커·그립톡 등 문구류 ▲텀블러·열쇠고리 등 생활용품 ▲티셔츠·에코백 등 패션용품 등 3개 분야에 대한 공모를 진행했고, 총 210건의 굿즈 디자인이 접수됐다. 충북대는 접수된 작품을 심사위원의 평가와 학생 선호도 조사 투표를 거쳐 대상을 포함해 수상작 10개를 선정했다.

대상에는 박소영(디자인학과 2학년), 윤여찬(국제경영학과 4학년) 학생팀의 ‘우왕 케이블 바이트’가 당선됐으며, 이 외에도 스터디 플래너, 다이어리, USB, 담요, 슬리퍼, 보틀, 에코백, 뱃지, 잠옷 등의 아이디어를 낸 학생들이 각 분야별로 상을 받았다.

 [ 윤여찬 학생, 김수갑 총장, 박소영 학생 ]



김수갑 총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우리 학생들에게 개교 7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며 애교심 향상에 기여하고, 다가올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키워드인 프로슈머에 한발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학생들의 역량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학교 차원에서도 학생들이 자부심을 느끼면서 생활에서도 편리하게 활용되는 굿즈 관련 지원을 계속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파일

퀵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