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좌측메뉴로 바로가기


발전기금뉴스
  • 기부 참여방법
  • 온라인약정
  • 영수증출력
아름다운 동행, 가장 아름답고 꼭 필요한 곳에 당신의 고귀한 뜻을 받들겠습니다.

발전기금소식

HOME > 발전기금뉴스 > 발전기금소식
조회수 : 106 작성일 : 2022.04.28
약학대학 동문회, 대전충약회 각 1,000만원 기탁 상세보기
약학대학 동문회, 대전충약회 각 1,000만원 기탁
약학대학 동문회, 대전충약회 각 1,000만원 기탁의 사진 1

약학대학 동문회, 대전충약회 각 1,000만원 기탁의 사진 2

약학대학 동문회, 대전충약회 각 1,000만원 기탁의 사진 3

☐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약학대학 선배들이 후배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발전기금을 기탁해 화제다. 충북대에 따르면 충북대 약학대학 총동문회와 대전충약회가 4월 26일(화) 오전 11시 30분 대학본부 접견실을 찾아 각각 1천만 원씩 약학대학의 시설확충에 써달라며 발전기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이 날 기탁식에는 최재원 약학대학 총동문회장(81학번 동문), 박승기 대전충약회 회장(82학번 동문), 충북대 송석길 약학대학장, 정재경 약학대 부학장, 신대환 교수 등이 참석했으며, 김수갑 총장, 이문순 대외협력본부장, 이광희 대외협력관 등이 참석했다.

☐ 최재원 약학대학 총동문회장과 박승기 대전충약회 회장은 “후배들이 새로운 시대를 선도할 우수한 바이오인재로 성장해 새로운 연구를 해나갈 수 있길 바라는 선배들의 마음을 담아 십시일반 정성을 보탰다. 작은 정성이지만 쾌적한 환경에서 자신의 꿈을 펼쳐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기탁의 뜻을 밝혔다.

☐ 이에 김수갑 충북대 총장은 “장기화된 팬데믹 환경 속에서 모두 어려운 시기에 후배들을 위해 기꺼이 뜻을 보태주신 동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또한 충북대는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