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좌측메뉴로 바로가기


발전기금뉴스
  • 기부 참여방법
  • 온라인약정
  • 영수증출력
아름다운 동행, 가장 아름답고 꼭 필요한 곳에 당신의 고귀한 뜻을 받들겠습니다.

발전기금소식

HOME > 발전기금뉴스 > 발전기금소식
조회수 : 815 작성일 : 2023.04.04
24시 대전동물메디컬센터숲 김종만 원장, 백운범 원장 1억원 기탁 상세보기
24시 대전동물메디컬센터숲 김종만 원장, 백운범 원장 1억원 기탁
24시 대전동물메디컬센터숲 김종만 원장, 백운범 원장 1억원 기탁의 사진 1

24시 대전동물메디컬센터숲 김종만 원장, 백운범 원장 1억원 기탁의 사진 2

 

☐ 충북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정의배)에 따르면 3월 6일(월) 오후 2시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24시 대전동물메디컬센터숲의 김종만 원장, 백운범 원장이 수의과대학의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시설확충기금 1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이 날 기탁식에는 기탁자인 24시 대전동물메디컬센터숲의 김종만 원장, 백운범 원장(수의예과 05학번 동문)을 비롯해 현상환 수의과대학장, 강병택 수의과대학 교학담당부학장, 김근형 수의과대학 부속동물병원장, 장동우 세종충북대학교동물병원장, 이승헌 수의예과 학과장, 이상명 수의과대학 교수가 참석했으며 대학 측에서는 정의배 총장 직무대리, 이문순 대외협력본부장, 박종진 학생처장 등이 참석했다.

□ 이번 발전기금 기탁은 반려동물 종양 치료에 필수 기자재인 방사선 치료기 구입에 보탬이 되고자 기탁한 것으로, 수의학의 발전을 위한 마음이 기부행렬로 이어지고 있어 그 의미가 크다.

□ 김종만, 백운범 24시 대전동물메디컬센터숲 원장은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만큼 종양치료에 필수적인 방사선치료기 구입에 힘을 보탰다. 국내의 우수한 동물의료 임상 교육기관으로 발전하길 바란다”라며 기탁의 뜻을 밝혔다.

□ 이에 정의배 총장 직무대리는 “수의학의 발전과 수의학을 공부하는 후배들의 꿈을 위해 기탁해주신 두 분 원장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 수의학의 발전을 위해 기탁해주신 기금은 요긴하게 활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