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CBNU뉴스

홈 뉴스센터 CBNU뉴스
조회수 : 144 작성일 : 2022.11.24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 미래 바이오인재 양성 위한 장학기금 기탁 상세보기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 미래 바이오인재 양성 위한 장학기금 기탁
카테고리 발전기금
작성자 대외협력부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 미래 바이오인재 양성 위한 장학기금 기탁의 사진 1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이 11월 16일(수) 충북산학융합지구 내 충북대학교 오송바이오캠퍼스와 지속적인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미래 바이오 인재양성에 힘쓰고자 우리 대학에 장학기금 2천 만원을 기탁했다.

이 날 기탁식에는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 정재황 원장, 이주향 경영기획실장, 김영진 정책기획팀장, 김지호 주임 등이 참석했고, 대학 측에서는 정의배 총장 직무대리, 이문순 대외협력본부장, 이은향 대외협력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장학기금은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에서 운영 중인 산학연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을 우선으로 총 10명의 학생에게 생활비 200만원씩 정액지원할 예정이다.

정재황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 원장은“이번 장학금 기탁이 미래 바이오산업을 이끌 우수 인재양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충북의 글로벌 바이오클러스터 도약을 위해 계속해서 지역 대학과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정의배 총장 직무대리는 “먼저 지역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신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충북대는 산학연을 연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다양한 커리큘럼을 개발해 우수한 인재 양성에 앞장설 것” 이라고 화답했다.

파일

퀵 링크